티스토리 뷰

 

제가 좋아하는 개그맨 김구라 그의 아들 김동현이 드디어 곡을 내놓았네요.

아버지 등을 업고 가수가 되고 싶어 한다는 온갖 비난에도 나온 뜻깊은 앨범!!!

MC그리 랩 열아홉 실력 모두 생각보다 좋은 것 같습니다.

 

 

나이가 많은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김동현군이 도전 골든벨이었나?


그 예능에서 잠깐 빛을 보나 했더니 꾸준히 자리를 잡으며 방송 활동하던 모습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이렇게 늠름하게 자라 방송인으로 거듭났네요. 사실 제가 익숙했던 모습은!?

 

 

바로 이모습입니다. 리얼 쥬니어 김구라.

아버지 유전자를 고대로 빼박아 누가 봐도 김구라 아들의 모습.

그런데 지금 모습은 꽤나 훈훈한 훈내나는 아이돌 모습을 갖춰가고 있습니다.

MC그리 랩 열아홉 실력 실제 아이돌들과 비교해도 밀리지 않습니다.

 

 

저도 사실 MC그리 랩 실력 논하기도 전에 색안경을 끼고 보기도 했습니다.

아무리 제가 좋아하는 개그맨의 아들이라지만 너무 쉽게 래퍼의 길에 들어서는건 아닌지...


방송물에 빠져 들어서 안타까운 길을 걷지는 않을지 말이죠. 맥컬리처럼..

실제로 비난이 굉장하기도 했고 말입니다.

 

 

하지만 이번 MC그리 랩 열아홉 실력 그의 인지도를 상당히 올려 줄 것 같습니다.

아버지의 힘도 없지 않아 있겠지만 그래도 개인의 노력 없이는 힘든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아들 사랑에 칭찬하기 바쁜 개그맨 김구라 정말 아들 잘 키운 것 같습니다.

 

 

MC그리 랩 열아홉 실력 더이상의 논란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만 바라는 것이 있다면 다음 앨범은 잔잔하기보다 파워풀 넘치는 랩 기대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승승장구해서 도끼 처럼 굉장한 래퍼로 성장하길 바랍니다!!

 

 

아버지와 함께 힘든시간 잘 이겨내고 좋은성과 이뤄 축하해요!

MC그리 랩 열아홉 실력 인정인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