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토라네코입니다!

오늘도 이렇게 일상포스팅을 드리네요!

 

블로그를 이전한 후에는 일상포스팅도 많아진 것 같아 마음이 한결 가볍네요!

오늘 포스팅 드릴 내용은 바로바로!! 데이트코스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서울데이트 코스 용산도라에몽 100비밀도구전!

 

 

지난번 요괴워치프라모델 데이트를 즐기고 용산역 인근에 도라에몽 100비밀도구전이 있다는 것을 뒤늦게 들었어요!

저는 도라에몽도 참 좋아하지만 도라에몽을 모르시는 분들도 많더군요!

 

실제로 제 옆의 그녀도 도라에몽이 어떤 고양이인지 자세히 몰랐습니다.

요괴워치는 알면서 도라에몽은 모르다니...

 

그럼 도라에몽이 어떤 만화인지는 몰라도 도라에몽이 어떤 고양이인지는 알아야겠죠!?

도라에몽을 알고 용산도라에몽 100비밀도구전을 함께 하시면 더욱 즐거우실 거에요

 

 

아.. 그러고 보니 너 고양이 안 닮았다...

 

도라에몽(ドラえもん)

 

 

도라에몽은 일본에서 아주 매우 엄청나게 사랑받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나이는 어떻게 되는지 아시나요? 출생연도가 무려 1969년도입니다!

 

도..라..라에몽 형!?

아..아니! 라..라에몽 아저씨? 아..아니..! 할아버지!!?

 

자세한 스토리는 나중에 만화 포스팅을 진행하면서 드리겠습니다.

도라에몽이라는 캐릭터만 설명드리자면 미래에서 온 만능 로봇기계로 저 주머니에는 엄청난 아이템들이있지요.

 

 

가장 유명한 로봇아이템은 역시 머리에 다는 프로펠라일거에요.

다들 이 아이템은 익숙하지요?

 

네! 용산역 도라에몽 100비밀도구전은 바로 도라에몽이 주머니에서 사용한 아이템을 베이스로 한 것입니다!

즉 용산에는 100개의 비밀도구를 가진 도라에몽 100마리가 있습니다!!

 

 

저 주머니에 뭐가 들어갈까 했는데 안은 막혀있더라고요.

바보같이 손 넣을뻔했어요..

 

 

이건 도라에몽보다 옆에 작은 신선로봇이 너무 귀여워서 찍었어요!

사실 용산 도라에몽 100비밀도구전을 보면서 도라에몽만 사진찍기는 매우 힘이 들어요!

사람이 바글바글해서 보통 연인과 친구끼리 도라에몽을 안고 찍기 때문에 말이죠.

 

 

사실 저도 몇번이나 안고 찍었습니다.

얼굴에 자신이 없는 이유로 올려드리지 못하는 것이 조금은 아쉽네요!

 

 

제가 용산역 도라에몽 100비밀도구전에서 가장 좋아라한 도라에몽입니다!

저 해맑게 웃는 모습이란.. 이거 그냥 떼서 집에 놓고 싶더군요..!

으..! 소유욕!!

 

 

그 밖에 이렇게 칼을 들고 앞으로 열심히 달리는 도라에몽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깜짝 놀라는 도라에몽도 있었어요! 이것도 나름 귀엽죠?

뒤에 숙녀분 다리 죄송합니다. 도촬은 아니었어요..!

 

 

이렇게 서울데이트 코스 중 요새 물오른 데이트코스!

용산역 도라에몽 100비밀도구전 그리고 깨알 도라에몽 소개 포스팅을 드렸어요!

 

 

혹시 도라에몽 좋아하시나요!?

그럼 꼭 가셔서 여자친구와 사랑담은 좋은 사진과 추억 만들고 오시는 것은 어떨지 추천 드립니다!

 

이상 서울데이트 코스 용산도라에몽 100비밀도구전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