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던파 에픽항아리 이벤트 다들 알고 계셨나요?

네.. 다들 이미 하고 계셨으리라 믿습니다.

요새 퇴근이 기본 12시인지라 접속을 못 하고 있다가 최근에야 알았습니다.

 

PICK ME UP 를 EPIC ME UP으로 바꿔서 진행 중이더군요..!

 

 

프로듀스 101이 뜨고 있긴 뜨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간간이 보긴 하는데 상큼하긴 하더군요. 갓세정이라는 분이 뜨고 있는 것까지만 확인했습니다.

 

다시 던파 에픽항아리 이벤트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사실 굉장히 쉽게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였습니다.

이런 기회를 놓치다니 정말 아쉬울 따름.... 내 미완성 인피니티 건틀릿을 1%라도 먹을 수 있는 기회였는데...

매일 출석체크 미션 완료 후 보상 받기 하면 끝!

 

 

여기서 미션은 적정레벨 던전 1회 돌기!

그리고 출석체크 후 받는 보상은 바로 아래! 체크 일자마다 다양한 아이템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던파 에픽항아리 이벤트 이 정도면 혜자급 아닌가요?

 

 

그런데 복병이 숨어 있었습니다.

바로 저같이 이벤트를 늦게 확인하신 분들을 위한 것일까요?

 

바로 던파 에픽항아리 이벤트 더블출첵 찬스

 

 

매주 일요일 오전 6시부터 월요일 오전6시까지는 2회차 연속보상이 가능합니다.

총 6번! 이미 1번은 지나갔지만 앞으로 5번은 가능하겠네요.

 

늦었다고 생각했지만 오늘부터라도 해야겠어요.

 

 

아차! 던파 에픽항아리 이벤트 추가옵션도 있습니다.

팬큽럽 모으기 A등급은 에픽 무기 항아리를 하나 더 주네요!

저같은 아재 유저는 모을 사람이 없기 때문에 이런 이벤트는 일단 패스!!!

 

오늘은 던파 에픽항아리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더블 출석 찬스도 있으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보상 최대한 챙기시기 바랍니다.

모두 미완성 인피니티 건틀릿 기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