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 시청기록 검색기록 삭제 방법



휴대폰에 동영상을 넣어서 보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데이터가 넉넉하신 분들은 요새 유튜브에 볼거리가 굉장히 많기 때문에 유튜브 시청기록 검색기록 삭제 방법을 한번쯤은 찾아보시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그 이유는 간혹 조금 수위가 높은 영상을 본 후 혹시나 다른사람이 내 유튜브 앱을 눌렀을때 리스트에 뜰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튜브 시청기록 검색기록 삭제 방법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 앱 실행 후 라이브러리


휴대폰에서 앱을 실행하시면 하단에 라이브러리라는 폴더모양의 아이콘이 확인됩니다. 해당 아이콘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 기록


최상단 메뉴에는 최근 동영상이라는 내용과 함께 리스트가 표시되는데 여기에서 바로 아래에 있는 기록이라는 메뉴로 이동합니다.


▼ 점3개


윈도우나 여러가지 IT포스팅을 할 때 많이 쓰는 아이콘인데 우측 상단에 있는 점3개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 기록설정


점3개를 눌러주신 후에는 유튜브 시청기록 검색기록 삭제 진행을 위한 기록설정 메뉴라는 탭이 생기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눌러줍니다.


▼ 유튜브 시청기록 삭제


그럼 기록 및 개인정보 보호라는 메뉴 아래 유튜브 시청 기록 지우기 그리고 검색기록 삭제 등 여러가지 설정 메뉴가 존재하기 때문에 해당 메뉴에서 설정을 완료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유튜브 시청기록 검색기록 삭제 방법에 대해서 다루는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웹으로도 가능하다고 하니 나중에 한번 더 포스팅으로 정보 제공 드리도록하겠습니다. 그럼 자극적인 영상 보셨다면 지금 바로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