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ai코인 이수만코인 가격 상장 호재 전망



cnn이 핫하다고해서 조금 담궜더니 최근 자금 흐름이 다른데로 급격하게 쏠리는 것 같아 후오비프로 어플을 들여다보니 최근에 상장한 pai코인 이수만코인 가격 상장 호재 전망 소식 등 엄청난 이슈를 끌고 왔길래 여러가지 해당 coin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나저나 3일 내내 50% 이상 상승 말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 pai코인 이수만코인 가격 상장 호재 전망 총망라해서 알아보자


일단은 ai를 컨셉으로 잡은 블록체인 기술이며 인공지능 캐릭터를 앞세워 3D 아바타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 해당 기술을 접목하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입니다.


▼ pai코인 가격 상장 후 호재


우선 후오비 최초 상장 그리고 여러 호재 거리들이 있지만 투자처가 중국 텐센트 그리고 한국 소프트뱅크 등 절대 손해보면서 투자를 하지 않는 기업들이 투자를 했습니다. 최근 cnn의 가격 폭등도 텐센트가 큰 영향을 보여줬는데 역시는 역시입니다.


▼ 이수만코인


어드바이저를 살펴보면 첫번째 사진에 떡하니 SM의 이수만의 사진이 등록되어있습니다. 아마도 하쿠네미츠 같은 사이버 가수에 대한 자문을 해주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 메인넷 완성


다른 토큰과는 다르게 이미 7월2일자에 메인넷을 완료하여 런칭 된 코인입니다. 그만큼 완성도가 높으며 앞으로 기대가 될 수 밖에 없는 투자처 중 하나라는 이야기입니다.


▼ pai코인 이수만코인 가격 상장 호재 전망 밝을까


후오비 프로 차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엄청난 떡상은 물론 1시 요정 이후에도 이렇게 가격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60%가 올랐을때 에이 다음날은 떡락하겠지 했지만 어제도 약 50% 가까이 올랐으며 지금 기준 5% 가량 올랐기 때문에 언제까지 오를지는 감이 잡히지 않습니다.


사실 cnn 코인에 대한 뒷배경이 너무 끌려 거의 물려있는 모든 씨드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쏟아부었는데 또 물린 흑우 중의 흑우인지라 pai코인 이수만코인 가격 상장 호재 전망 포스팅을 쓰는 와중에도 왜이리 좋은 녀석들이 계속해서 쏟아지고 투자하는 타이밍을 놓칠까하는 한탄을 할 뿐입니다. 이번달에 쓸 수 있는 소액 정도만 장투로 아침에 담가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