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재 코스트코 영업시간 휴무일 사전확인



영업으로 직무를 변경하고 부터는 여기저기 다니는 곳이 참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서울에 여러 고객사가 있는데 지나다니다보니 아주 반가운 매장이 보여 오늘은 해당 포스팅을 쓰기로 결심했습니다. 바로 양재 코스트코 영업시간 휴무일 사전확인 포스팅인데 해당 정보를 확인하지 않고 헛탕 치시는 일이 없길 바라며 블로그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 양재 코스트코 영업시간 휴무일 확인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네이버에서 이와 같이 COSTCO를 검색하면 매장 위치에 대한 정보확인이 간단링크로 기재되어있습니다. 홈페이지 이동 후 찾는 것보다 간편한 방법이니 해당 링크를 눌러줍니다.


▼ 매장찾기


이제 바로 매장찾기 메뉴로 넘어오는데 우리가 찾고자 하는 지점을 검색해주시고 저와 찾고자 하는 지점이 같다면 위와 같이 바로 해당 지점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 양재 코스트코 영업시간 휴무일 확인


보시는 것처럼 해당 매장을 누르면 언제 오픈해서 언제 마감하는지 그리고 휴일은 언제쉬고 명절에는 어떻게 쉬는지까지 아주 상세하게 나와있습니다.


▼ 양재 코스트코 위치


위치 확인이 필요하신 분은 주소 검색을 통해서 네이버 지도나 티맵으로 찾아가셔도 되지만 보시는 것처럼 지도를 참고해서 가셔도 됩니다. 


▼ 코스트코 장점


마무리 팁으로 해당 매장이 왜 좋냐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아무래도 창고형 매장이다 보니 대량으로 물건을 구매하신다면 굉장히 저렴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필요한 물건을 일정이상 구매할 때 그리고 이곳에서만 판매되는 물품을 사기위해 찾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양재 코스트코 영업시간 휴무일 사전확인 포스팅이라는 주제와 함께 위치가 어디이고 언제 오픈해서 언제 닫는지 그리고 언제 쉬는지까지 다양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지점도 동일하게 검색이 가능하기 때문에 필요하시다면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