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멤버쉽 영화 관람 정보 정리



각 통신사마다 요새는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하는데 오늘은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티멤버쉽 영화 관람 정보 정리 포스팅 시간을 가져볼까합니다. 이러한 혜택이 있음에도 몰라서 못 쓰시는 분들이 많은데 사용하지 않으면 초기화 되기 때문에 꼭 확인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티멤버쉽 영화 관람 확인 정보


해당 모든 정보는 t멤버쉽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였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제가 기재해 드린 정보가 부족하시다면 네이버 검색을 통해서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 vip는 영화관 연 6회 무료


vip 등급과 일반 등급의 차이가 있는데 vip 같은 경우 영화관 종류에 제약이 없으며 연 6회 무료감상이 가능합니다. 일반등급의 경우에는 메가박스만 가능하며 1매당 2천원 할인을 받습니다.


▼ 자세한 정보확인 vip 등급 cgv 기준


티멤버쉽 영화 관람 조금 더 자세한 정보를 기재해드리면 유의사항 부분을 유심히 읽어 주시면 될듯 합니다. 특별히 볼 부분은 cgv 특화관 같은 cgv청담씨네시티 같은 곳은 혜택이 제외됩니다.


▼ 자세한 정보확인 일반등급 메가박스 기준


메가박스 할인 같은 경우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영화 1매당 2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T멤버쉽 COUPLE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연 2회에 한해 1+1 서비스를 공급 받을 수 있습니다.


▼ 씨네Q 뭐지?


저도 아직 감상해보지 못했지만 씨네Q 같은 경우 Next Entertainment World에서 만든 곳으로 지역 프리미엄 영화관이라고 합니다. 특별한 유의사항은 없으며 조조 및 심야 기타 할인과 중복은 불가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상영관 위치는 신도림에도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티멤버쉽 영화 관람 정보 정리 포스팅이라는 주제와 함께 다양한 혜택과 등급별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가지고 있는 포인트가 있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마음껏 사용해서 매년 포인트를 하늘로 날려보내는 일은 없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