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 u플러스 tv채널 정리



집에서 tv를 이제 유선방송이 아니라 각각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셋탑박스를 설치해서 시청하실텐데 오늘은 sk, kt 가 아닌 lg u플러스 tv채널 정리 포스팅 시간을 가져볼까합니다. 요금제별 이용가능 채널이 매우 다양한데 채널소개 후 보통 많은 분들이 노멀하게 가입을 많이 하는 고급형 183개채널을 기준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lg u플러스 tv채널 요금제별 소개


보시는 것ㅇ처럼 일반형 154개 채널부터 고급형 플러스까지 다양하게 있는데 일반형과 고급형의 금액차이가 5000원 정도밖에 차이가 나지 않기 때문에 보통은 고급형 채널을 선호합니다.


▼ 오락취미


오락취미 채널에는 총 28개의 채널을 제공하며 눈에 들어오는 것은 코미디tv 그리고 xtvn 정도가 눈에 들어옵니다.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엠넷이나 k스타도 좋겠네요.


▼ 여성, 드라마


여성 드라마 같은 경우 아주아주 사랑스러운 채널 tvn 그리고 mbc 드라마 채널이 있으며 가끔 채널a+도 볼만합니다.


▼ 스포츠,레져


저 같은 경우 잘 보지 않는 채널이긴 하지만 최근 낚시와 골프에 빠져서 피싱tv나 sbs 골프를 즐겨보곤 합니다. 특히 낚시 방송은 시간가는 줄 모르고 빠져서 보게되더군요.


▼ lg u플러스 tv채널 영화


가장 중요한 방송 리스트 중 하나로 영화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수퍼액션부터 ocn 그리고 채널 cgv까지 주말에는 무슨영화가 나오나 리모콘을 돌리기 바쁩니다.


▼ 어린이&교양&뉴스&종교


그 밖에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채널인 투니버스 그리고 내셔널지오그래픽 외 뉴스방송인 ytn 마지막으로 종교방송으로 유명한 cbs 등 아주 다양한 채널을 제공합니다.


오늘은 lg u플러스 tv채널 소개와 함께 고급형 183개 채널 상품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월 15,400원이고 보통 인터넷 결합을 같이 하시기에 요금에 대한 특이점은 없을 것 같습니다. 일반형과는 5,000원 차이이니 나는 굳이 이렇게 많은 채널은 필요없다 하시는 분은 일반형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