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트레스 해소방 가격 어서와 한국은 스위스



우리나라의 다양한 관광지를 외국인 친구들과 함께 보여주는 방송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위스 편에서는 스위스 4명의 친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재미를 보여줬습니다. 그 중에서도 여수 여행을 마치고 그들이 향한 곳인데 스트레스 해소방 가격도 알아보고 방송에서 어떤 내용이 다루어졌는지 작성해보았습니다.


▼ 스트레스 해소방 가격 알아보기 전 여수에서 서울로 이동


스위스 친구들이 홍대를 가기 전 여수 여행을 했고 이날은 마지막 밤이었습니다. 중간중간 방송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그들의 선행도 볼 수 있었습니다.


▼ 홍대 이동


홍대 밤거리가 그들에게는 가장 인상 깊은 곳이었다며 이번에는 자기들이 홍대를 안내해주겠다며 알렉스의 손을 잡고 우리가 하고 싶은 것이자 너를 데리고 가고 싶은 곳이라며 열심히 휴대폰을 보고 찾아갑니다.


▼ 스트레스 해소방 가격 비쌀 것 같은 느낌이 드는 물품들


그들이 도착한 곳은 가전제품 접시 등 물건을 놓고 방망이 망치등을 이용해서 물건을 아작내면서 묵혔던 스트레스를 풀어버리는 곳으로 보호구를 입은채 신나게 때려 부수며 한결 개운해진 얼굴로 나왔습니다.


▼ 홍대 놀거리 서울 레이지룸


방송에서는 홍보 관련 때문인지 상호가 가려져 나왔지만 대충 위치를 보면 다 알 수 있는 곳으로 서울 레이지룸을 검색하시면 해당 장소에 가서 스트레스 해소 데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스트레스 해소방 가격


그럼 이렇게 이색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곳의 가격은 매장 마다 다르지만 보통 35000원에서 50000원 사이 그리고 토핑 메뉴를 추가하듯이 접시나 가전제품을 추가 할 때마다 가격이 올라갑니다.


오늘은 스트레스 해소방 가격 관련 포스팅과 어서와 한국은 알렉스 편에 대해서 간략히 기재해보았습니다. 저도 나중에 기회 되면 회사에서 쌓인 감정을 한껏 풀어보러 방문을 해봐야 할 것 같은데 이제 방송에서 나와서 크게 이슈가 되었으니 여기저기 가까운 곳에 생기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