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애니 사이트 애니 보는 사이트



저는 애니메이션이 보고 싶으면 보통 초고화질로 다운로드를 해서 보는 편인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즐기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예전에 유명한 사이트로는 애니갓 사이트가 있었는데 아마 폐쇄 된 것으로 알고 있고 최근에는 모애니 사이트가 흥한다고하길래 한번 들어가봤습니다.


▼ 페이지 메인


메인 페이지를 보면 메인화면 그리고 업데이트 마지막으로 기록 3파트로 구분되며 각 요일별 카테고리로 나누어 볼수 있습니다.


▼ 완결애니 추천


완결애니로 넘어가면 이미지와 함께 여러가지 작품들이 등록되어있으며 이미지를 누르시 1화 부터 완결까지 순서대로 나열되어 간편하게 감상이 가능하며 천공의 에스카플로네를 완결애니 추천 작품으로 권해드립니다.


▼ 실행


한번 화질은 어느정도나 될지 눌러서 감상을 해보았는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을 정도의 퀄리티가 재생이 가능하며 이거 생각보다 괜찮은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저작권 문제는 어쩌지...


사실 굿다운로드를 해서 영화는 즐겨보는 편인데 애니메이션은 상당히 어려움이 많기에 토렌트를 쓰시던 해당 사이트에서 감상을하시던 그부분은 선택이 아닐까 생각 됩니다. 최근 일본드라마도 구하기 쉽지 않아 참 슬픈 상황인데 자비 좀....


▼ 모애니 사이트 애니 보는 사이트 url


링크를 확인하셨다면 기재 혹은 눌러서 이동하시고 즐거운 감상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미완결 애니로는 일곱 개의 대죄 계명의 부활을 강력 추천 드리며 전 시리즈도 꼭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모애니 사이트 애니 보는 사이트 간략 리뷰 및 소개를 드려보았습니다. 다운로드 받는 것이 귀찮고 스트리밍 데이터를 빵빵하게 사용 하실 수 있는 분들이라면 모바일 시도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저는 pc 기준으로 리뷰를 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