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존맥아피 트위터 비트코인 오른다더니 근황 mtc 코인



그래도 나름 이쪽 시장에서 인지도 있는 아재가 한명 있는데 한번쯤은 다들 들어보셨을 John McAfee 입니다. 어떤분은 농담으로 이분이 트윗에 남긴 글을 보고 람보르기니를 샀다고 적으신 분들도 있던데 어찌됐든 이 아재가 누구인지 그리고 금년도에 어떤 발언을 했는지 존맥아피 트위터 비트코인 기재 내용과 그의 근황 그리고 그가 추천한 mtc코인은 상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존맥아피 트위터 알아보기 전에 인물 설명


컴퓨터에 대해서 조금 아시는 분들은 비트코인 시세 가격 소식을 듣기 전에도 다 아시겠지만 바이러스 프로그램 회사의 설립자로 이미 상당히 인지도가 있는 인물입니다.


▼ 맥아피 트위터


주소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 주소를 기재 드리는데 링크는 누르시는 분들이 악성 주소로 의심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별도로 드리지 않습니다.


▼ mtc코인 추천 엄청난 상승 효과


사실 이 아재가 많은 bit coin ico를 추천했고 최근에 mtc 코인도 추천하면서 엄청난 떡상의 쾌거를 보여줬습니다. 돈을 받고 홍보 트윗을 하는 것인데 다는 아니여도 꽤 높은 확률로 수익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것 같습니다.


▼ 맥아피 트위터 비트코인 시세 오른다더니


06월에 엄청난 상승을 보일것 같다고 하더니 점차 가격이 내려가니 07월 말에는 최소 1만 5천달러까지 간다고 하더니 지금은 언급이 없는 상태입니다. 오르면 좋고 아니면 말고식 발언...


▼ 그의 근황


많은 사람들에게 미디어 적으로도 실제로도 공격을 당하는 듯 한데 최근에 독살테러를 당해서 병실에서 치료 후 그의 아내와 함께 가운데 손가락을 올리는 사진이 게제되었습니다.


오늘은 존맥아피 트위터 비트코인 오른다더니 독살테러 당한 근황과 06월에는 어떤 발언을 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문제는 지금 매수세도 전혀 없고 알트코인을 순서대로 털어먹는 상황인 듯 한데 mtc코인도 캐셔레스트에서 내 자산은 안전해~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어느정도 대비는 해놓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