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스톤 코인 호재 전망 캐셔레스트 상장 가격 과연



최근 거래소 호재는 업비트, 빗썸도 심지어 바이낸스도 아닌 캐셔레스트가 되었습니다. 어쩌다 코인판이 이렇게 되어버렸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제 애스톤 코인 호재 소식으로 캐셔레스트 상장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가격이 상당히 많이 올랐는데 과연 애스톤 코인 가격 어떻게 변화할지 추측을 하기 전에 정보 정리를 드려볼까 하고 포스팅을 합니다.


▼ 애스톤 코인 호재 전망 알아보기 전에 기술부터 확인


간단하게 탈중앙화 문서인증 플랫폼을 사용하면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보안인증을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 회사는 소프트웨어 개발사 써트온에서 개발 중에있습니다.


▼ 애스톤 코인 호재 캐셔레스트 상장


우선 가장 큰 호재 중 하나로 말이 많았던 캐셔레스트상장이 확정되었고 이제 오늘 오후에 상장 예정입니다. 그에 따라 코인베네에서 가격이 급등과 조정을 반복 하고 있습니다.


▼ 해킹 피해량 보상


최근 코인레일 해킹 보상 문제 리스트에 포함되어 있어서 더더욱 피해를 입었었는데 이부분을 김승기 대표 및 임원진이 팀 토큰으로 충당 보상하기로 최종 결정하였다고합니다. 9300만개 중 약 4000만개가 이에 해당됩니다. 그 외는 코인레일 해킹 보상 관련 바이백 예정입니다.


▼ 티플러스 인수


국내 사업 확장을 위해 연매출 400억 정도의 꽤 탄탄한 중소기업 티플러스의 경영권을 인수하였으며 정부와 의료기관 쪽으로 해당 코인 사업에 활용할 예정으로 보입니다.


▼ 메인넷 진행 예정


애스톤 코인 호재 중 하나로 캐셔레스트 상장 이후 가격 적인 측면에 긍정적일 것으로 보여지는것중 하나는 탈중앙화 예상과 카카오 네이버 그리고 aston 이 3대 구도로 크립토 펀드를 조성한다는 것입니다.


▼ 각종 정부사업 수주??


한국전력 문서보안 블록체인 활용 관련 글을 최근 임원진 트윗에 올렸습니다. 이는 금년도 정부사업 그리고 계속해서 공공기관 수주를 목표로 영업을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애스톤 코인 호재 전망 캐셔레스트 상장 가격 과연 앞으로 행보가 어떻게 바뀔지에 대해서 작성해보았습니다. 비트가 6700에서 위아래로 왔다갔다 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좋은 시기에 상장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엽전주 상승파워를 보여주었던거래소이기 때문에 아마도 많은 기대를 하고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보따리상 준비 되셨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