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 피피티 아이콘 다운로드 정리



회사에서 제안서나 보고서를 만들때 피피티를 이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때 다양한 무료 피피티 아이콘 다운로드 진행을 해두지 않으면 원하는 디자인을 만드는데 애를 먹기 쉽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해당 부분을 개선하기 위해 무료 사이트 정보를 공유 드려볼까 합니다.


▼ flaticon 검색


웹브라우저에서 위와 같이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무료 피피티 아이콘 다운로드 진행이 가능합니다. 링크 사이트가 있다면 누르셔도 되고 직접 입력하셔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 주제 검색


본인이 어떤 주제에 대해서 사용 할 아이콘인지 영문으로 검색을 해주시면 됩니다. 예를 들자면 사진, 선물, 예산 등이 있겠으니 한번 예시로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 picture 검색


보시는 것처럼 picture 검색을 하니 사진과 관련된 수많은 아이콘이 노출 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다른 무료 피피티 아이콘 다운로드 진행을 위해 검색해보겠습니다.


▼ money 검색


이번에는 돈과 관련되 아이콘을 검색해보니 보시는 것처럼 수많은 동전과 카드 그리고 돈주머니 같은 ppt icon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선택 후 다운로드만 받으시면 됩니다.


▼ best packs


첫 화면에 들어서면 설명은 안드렸지만 보시는 것처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쓰는 여러가지 추천 아이콘도 표시되오니 해당 부분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무료 피피티 아이콘 다운로드 정리 포스팅으로 보다 본인이 원하는 디자인에 가깝도록 다양한 icon을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에 대해서 기재 드렸습니다. 한번 이용해보시고 유용하셨다면 공감 한번씩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