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오스 에어드랍 호재 씹히나 hedging 업비트 압수수색



잘 나가던 코인판에 찬물을 끼얹어도 이렇게 끼얹을수 있는 것인지 업비트 압수수색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지금 두려움에 떨고 있습니다. 심지어 오늘은 8k의 위협까지 받았기 때문에 탄탄한 방어력을 가지고 있던 모든 가상화폐가 개박살이 나는 날이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오스 에어드랍 호재 씹히나와 관련하여 hedging airdrop 소식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업비트 압수수색 잘 해결되리라 믿습니다.


▼ 이오스 호재 헷징


간략하고 쉽게 설명 드리자면 eos 최초 금융 플랫폼을 목표로 만든 가상화폐기술이며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펀디 전망 보시면 아시겠지만 돈과 관련된 것들이 사람들에게 많은 투자심리를 자극합니다.


▼ 스냅샷 및 eos airdrop 일자


스냅샷 일자는 정확히 2018년05월15일(화) 일자이며 이오스 에어드랍 일자는 2018년 05월부터 06월17일입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지급을 받을 수 있느냐...


▼ 번거롭지만 지갑으로 이동


업비트와 빗썸에서 지원해줬던 것과는 달리 이번에는 하드월렛이나 뮤 등 개인지갑으로 이동하셔야 받을 수 있으며 수량의 경우 1:1로 지급 예정입니다.


▼ 업비트 압수수색 악재도 겹치는데 지급을 안한다고?


특정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보았는데 어떤분은 이부분이 잘 못 알려진것이며 진행을 하지 않는다는 말도 보이는데 무엇이 맞는지는 지켜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요새 세력들 악재 찌라시 퍼나르는 분들이 워낙 많아서 판단은 본인 몫으로...


▼ 과연 앞으로 어떻게 될지 1시간 봉으로는 절망적 차트


메인넷을 앞두고 있는 트론 그리고 비트코인캐시 하드포크 호재 펌핑 및 15일에는 주목받는 다양한 코인들이 호재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 가격으로는 전 고점 2만5천원을 뚫기도 힘들어 보이는데 06월 메인넷 까지 회복이 가능할지 의문입니다.


오늘은 이오스 에어드랍 호재 씹히나 소식과 관련하여 여러가지 정보에 대해서 다루어보았습니다. hedging 지급이 진짜 루머라면 업비트 압수수색 플러스 효과로 인해서 앞으로 더더욱 떡락을 맛볼 것 같은데 다들 기도 하시고 같이 빨간맛 봤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좀 가즈아! 내일 떡락하면 숏충 bcfex 마진거래 공부나 해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