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푼라디오 pc 설치 방법 정리



유튜브를 즐겨보는 편인데 나긋나긋한 목소리와 차분차분한 목소리로 spoon 광고를 하는 영상을 많이봐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어플로도 있는데 주로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을 다루다 보니 자기 전 노트북 하다 스푼라디오 pc 설치하고 이용해볼 수 있지 않을까 찾아보니 역시나 되는 듯 합니다.


▼ 네이버 검색


스푼라디오 pc 설치를 위해 네이버에서 위와 같이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카카오톡 pc 설치 방법과 유사하겠지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더 간단했습니다.


▼ 라이브 클릭


왼쪽 카테고리 메뉴를 살펴보면 홈 밑에 라이브라는 메뉴가 존재합니다. 라이브 방송을 듣기 위해 우리는 해당 메뉴를 눌러보겠습니다.


▼ 지금 핫한 라이브


아프리카tv 같이 녹방이 아닌 생방 위주의 라디오 방송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지금 핫한 라이브가 상단에 표시되며 많은 분들이 라디오 방송을 진행합니다.


▼ 스푼라디오 pc 설치 필요없다


보시는 것처럼 웹기반으로 돌아가는 형식이다보니 별도로 무엇을 설치하고 할 필요는 없었습니다. 본인이 듣고싶은 방송을 눌러서 청취만 하시면 됩니다.


▼ 얼굴은 안나오지만 예쁜 분들이 핫한것은 매한가지


저는 성우지망생 루시님의 꿀성대 방송을 잠깐 듣고 나왔는데 목소리도 좋고 얼굴도 예쁘신지 꽤 많은 청취자 구독이 있었습니다. 아프리카 방송의 라디오 버전 정도 되겠네요.


오늘은 스푼라디오 pc 설치 방법 정리 포스팅을 통해 설치를 할 필요는 없으며 그냥 듣고 싶은 방송을 들으면 된다라는 점을 전달해드렸습니다. 그나저나 이쪽 플랫폼도 꽤나 탄탄하게 올라갈 것 같은데 곧 많은 분들이 몰려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