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넥서스 코인 원화 상장 호재 찌라시



오늘 오미세고에 1장 큰거 박아둔 후 그로스톨코인 150% 차트를 보고 1시간 멍 때린 후 트론보다도 못올라가는 오미세고 일본거래소 상장 소식에서도 주저앉는 omisego를 보고 한숨을 쉬는 와중에 넥서스 코인 원화 상장 찌라시 소식과 함께 꽤 큰 펌핑을 보아서 애는 뭐하는 가상화폐지 하며 간단하고 좁고 얕게 살포시 알아보고 포스팅을 써내려갑니다.


▼ 넥서스 코인 원화 상장 투자 전 기술 확인


2015년 런칭 한 꽤 역사있는 코인 중 하나로 3d 블록체인 그리고 통신위성을 결합한 기술로 재무 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라고 하는데 펌핑코인으로 밖에는 보이지 않습니다. 딱히 듣보코인으로 분류하고 어떤 코인이었는지 조금 더 찾아봤습니다.


▼ 2018년 1월 펌핑


2018년 1월에는 박상기난 맞고 정신없이 원금 손실 마이너스 벼락에 추가 투입금마저 떨어져 나가고 있었는데 1월초에 150% 이상 펌핑을 주며 많은 사람들을 구원해준 히스토리도 있습니다. 머니트리님 이 쓰신 글인데 사진은 짤려나가 확인이 안됩니다.


▼ 2018년 02월 03월 연이은 폭락


시총 03월 기준 1873억인데 횡보를 유지하다가 아래로 내리 꽂는 모습도 확인됩니다. 즉 폭등과 폭락을 반복하며 고품질 시체를 만드는 코인 중 하나였다라고 생각됩니다. 에임하이님 이미지를 사용하였습니다.


▼ 넥서스 코인 원화 상장 호재 진짜라면..?


가치투자 따윈 이미 잊은지 오래 미스릴은 무엇이고 골렘은 무엇인가. 넥서스 원화 상장 진짜 된다고 한다면 아마도 미스릴의 전설을 다시 한번 쌓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 순식간에 퍼져나가는 찌라시


찌라시는 네오가 퍼지든 버지가 퍼지든 이오스가 퍼지든 매한가지입니다. 선동에 사고 환희에 팔아라! 어찌됐든 과거 큰 펌핑이있었던 이력이 있기에 단맛은 맛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떡상하면 배아프겠지만 저는 구매 할 용기는 없습니다. 10만원 정도만 담가볼까요?


오늘은 넥서스 코인 원화 상장 호재 찌라시 소식을 주제로 간단하게 해당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펌핑성이 강한 코인이긴 한데 아무쪼록 오늘도 이머코인에 물리신분들도 많을텐데 멘탈 잘 챙기시고 저와 함께 원금을 향해 가보도록 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