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지 파트너쉽 호재 업비트 코인 상장 찌라시



아직 코인 투자를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오늘의 btc마켓은 정말이지 핫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버지 파트너쉽 호재 반영 및 업비트 상장 소식 찌라시 등으로 기대값이 높아지면서 매우 많은 거래량과 함께 차트가 수직상승을 하였습니다. 오늘은 해당 내용을 주제로 몇가지 찌라시 소식도 전달 드립니다.


▼ xvg 버지코인


다크코인 중 한가지로 타 가상화폐보다 빠른 속도 및 탈중앙화오픈소스를 사용하였으며 역시 가장 중요한 특징은 익명성을 추구한다는 점이며 레이스 프로토콜을 사용해 개인원장 및 공공원장을 선택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 버지 파트너쉽 발표


3일 전부터 ADYEN 사가 파트너사로 정해질 것이라는 찌라시가 돌면서 오늘 XVG의 거래량과 상승은 정말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잠시 아래에서 상승 곡선을 보겠습니다.


▼ 버지 파트너 효과?


차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1시간봉 기준으로 약 종가대비 25% 가까이 올랐으며 2~3일전에 구매하신 분들이라면 무려 40% 가까이 수익을 내실 수 있었을 것 같습니다.


▼ ADYEN


ADYEN 사가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도 많을텐데 좀 이해하기 쉽게 예를 들자면 넷플렉스, 이베이 등 서비스 결제시스템을 제공하는 업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상당한 호재 거리겠죠?


▼ 1+1 버지 업비트 원화상장 소식 추가 찌라시


뿐만 아니라 원화로 기습상장이 될거라는 소식과 함께 거래량에 기름을 붓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거래소는 항상 기습상장을 하기 때문에 이 부분도 아직은 깜깜 무소식입니다.


▼ 스캠관련 


버지 파트너쉽 호재 소식과 함께 예전부터 둘러쌓여왔던 대표 전과자설 및 여러가지 스캠에 대한 논란이 붉어지면서 가격은 점차 떨어지고 있습니다. 예전 이오스 네이버 생각 나네요.


▼ 원화상장 너만 믿는다


지금 분위기는 파트너쉽은 거진 스캠설로 굳어지는 것 같은데 원화상장 소식은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요새 거래소 경쟁을 보면 가능성이 없는 이야기는 아닌 듯 합니다.


오늘은 버지 파트너쉽 업비트 코인 상장 찌라시 소식과 함께 기타 여러가지를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여러모로 요새 이오스 및 오미세고 등 꿈틀꿈틀 거리는 장을 보면 다시 활성화가 되는 것은 아닐지 기대 심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다들 성투하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