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오스 에어드랍 메인넷 호재 eosdac 정리



코인시장이 다시 살아나며 비트코인 가격이 점차 오르는 듯 합니다. 그리고 최근 이오스 에어드랍 호재 소식과 함께 굉장한 펌핑이 연달아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eosdac 지급 일정이 와도 횡보를 이어 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위와 관련하여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는 이오스 에어드랍 메인넷 호재 eosdac 정리 소식과 함께 찌라시 몇개를 추가 기재 드려볼까 합니다.


▼ eosdac 에어드랍


엄청난 가치를 가지지는 않았지만 차후 댑 및 유틸리티를 기둥으로 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어찌됐든 설명은 이렇게 나와있지만 거래소 상장 후 실질적인 거래를 할 수 있는 토큰입니다.


▼ 비율은?


거래소 공지사항을 보신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지금 지급되는 비율은 1:1로 본인이 가지고 있는 eos 갯수와 비례하여 이오스 에어드랍 eosdac 를 지급 받습니다. 100개면 100개!


▼ 언제 받나


2018-04-15(일) 오전 10시에 지급처리가 진행되며 차주부터 거래소 기준으로 순차적 지급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 지금은 똥값이겠지만 향후 이더리움을 정말 이긴다면 어찔될지 모를 일이죠.


▼ 이오스 전망 찌라시 도는 중


많은 사람들이 dac를 지급받고 떡락이 올것이라 예상하지만 향간에는 우지한 외 많은 그룹에서 매집을 하고 있다고합니다. 해당 찌라시는 코인판을 통해 sns 카톡방으로 퍼지고 있습니다.


▼ 다가오는 이오스 메인넷 코인베이스 상장


한창 트론 코인베이스 상장 설이 돌면서 제가 블로그에도 기재했지만 이번에도 루머일 가능성이 크다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역시 트론은 루머로 밝혀진 듯하고 eos coinbase 상장은 개인적으로 이오스 메인넷 직전 5월안에 충분히 상장 가능성이 있다고 개인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 오늘 차트


오늘 차트는 보시는 것처럼 비트의 영향 및 내일을 기점으로 펌핑 가격 떨어트리기 그리고 찌라시 소식을 동반한 오르내림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여러모로 요새는 인슈어리움이나 ico 에 더 많은 관심이 가는게 사실이지만 아무쪼록 저도 발 담근 만큼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이오스 에어드랍 메인넷 호재 eosdac 정리를 주제로 잡고 찌라시 소식과 함께 여러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주식판도 사건사고가 있는 만큼 어느정도 안정화를 잡고 예전같은 거래량이 돌아오기를 간절히 바라며 포스팅을 마무리 짓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