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콘 코인 업비트 상장 과연!?



최근 빗썸에는 icx 코인이 상장되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었습니다. 물론 바이낸스 상장 이후 선펌핑이 완료되어 5천원까지 뛰어 올랐다가 주저 앉았지만 이번 이오스 상승 폭을 본다면 아이콘 코인 업비트 상장 같은 경우 꽤 주의 깊게 볼 가치는 있어보입니다.


▼ icx 코인 ?


다들 많이 알아보셨겠지만 국내 데일리금융그룹 계열사에서 루프체인기반으로 만든 플랫폼 코인으로 한국형 이더리움으로 불리고 있는 전망있는 가상화폐입니다.


▼ 어떤 장점이 있을까?


흔힘 말하는 김치코인으로 국내 은행 그리고 증권사와 대학 등 다양한 곳과 연계하여 사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이더리움과 같이 플랫폼 코인이라는 것에 우리는 주목 할 필요가 있습니다.


▼ 앞으로 이어질 로드맵


2018년 1분기에는 블록체인 네트워크 파트너쉽 확장 관련 AI런칭을 앞두고 있으며 2018년 3분기는 개발자 meetup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 아이콘 코인 업비트 상장 전 빗섬 가격은?


5천원까지 치솟던 아이콘의 현 가격은 3900원 정도에서 왔다갔다 하고 있습니다. 단지 비트가 많이 흐른 시점에도 이정도라면 충분히 upbit에 올랐을때는 다시 4천 중반대를 기대해볼만 합니다.


▼ 가치투자라고 한다면 전망이 있을까?


개인적으로 본 icx코인은 국내에서 만들었다라는 점 그리고 플랫폼 코인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이오스 만큼이나 장기투자가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아이콘 코인 업비트 상장 소식과 관련하여 icx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작년 12월 이후 버블이 꺼진것도 사실인지라 다들 이득보다는 손해를 보고계실 것이라고 생각이 드는데 아무쪼록 건승하기 바랍니다. 내일은 스톰코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