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케이코인거래소 오픈일 상장코인 정보 정리



여러모로 멘탈이 많이 쪼개져가는 매달을 느끼고 있습니다. 박상기 법무부장관 난을 이어 코인에 조금이라도 발을 담그신 분들은 몇몇 분들을 제외하고는 매우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와중에 하나의 호재 소식을 들고 왔는데 빗섬을 이용 하시는 분들이라면 오케이코인거래소 오픈일자 혹은 상장코인 소식을 매우 기다리고 있지 않을까 싶어 기재 드립니다.


▼ 오케이코인거래소 오픈 전 정보확인


다들 아시겠지만 해당 거래소는 중국에서 꽤 인지도 있던 거래소로 국내에서는 NHN에서 투자를 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진 거래소입니다. 다만 지닉스와 같이 1월 오픈예정이었던 일정이 비트코인 폭락으로 인해서 계속해서 미뤄졌습니다.


▼ 사전예약 이벤트는 하셨는지...?


1차 사전예약 거진 당일 완료 되었고 2차 사전예약도 이미 완료가 되었습니다. 총 1000명한테 랜덤으로 원화거래 가능 코인 중 하나를 지급한다는 것이었는데... 사실 조금 기대하고있습니다.


▼ 무사고 기록 그만큼 안정적이다


빗섬 30초 다들 아시는지...? 이오스 3만원 사태 등 최근 리플 1500원 사태 빗섬 30초 덕분에 최소 -20% 정도를 보았습니다. 물론 흑두루미 처럼 오르겠지하고 빼지 않은 본인탓도 있지만 무사고 기록은 그만큼 24시간 거래를 유지하는 코인시장에서는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 60개 이상의 최다 원화마켓 런칭


업비트도 굉장히 많은 수의 코인이 상장해 있지만 OK코인 상장 수량은 60개 이상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여기에 이오스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빗섬 프로가 나오기 전까지 갈등을 해볼만 합니다.


▼ 오케이코인거래소 오픈일 2월 24일 전후


찌라시 중 하나로 지닉스와 오케이코인은 2월 24일 전후로 오픈이 거진 확정되었다는 소식이 돌고 있습니다. 이 후 후오비프로 오픈일은 미국시장 선오픈 후 4월경에 오픈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 특히나 이오스 호재 소식과 함께 2월, 3월을 기다리고 있는 분들에게 기다려지는 정보 중 하나인 오케이코인거래소 오픈일 정보에 대해서 다루어 보았습니다. 항상 빗섬거래를 하는 사용자로서 다양한 원화 마켓을 바라고 있는데 하루 빨리 오픈해서 옮기고 싶을 따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