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더리움 호재 전망 정리



오늘은 어떤 소식을 전달 드릴까 고민 중에 최근 리플 호재 뿐만 아니라 이오스 호재 소식에 이어 볼륨이 큰 비트코인 중 이더리움 호재 전망이 꽤 좋다고 들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밤 늦게 작성하고 있습니다. 지금 대 떡락을 맞이하여 많은 분들이 멘붕이 와계실지 모르지만 코인시장을 지켜보면 확실히 다시 반등을 할테니 멘탈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 ethereum


해당 블록체인 기술은 비트코인과 다르게 거래와 결제에 한정되는 것이 아니라 sns, 그리고 계약서 외 이메일 등 다양하게 적용된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광범위한 적용범위 덕분에 해당 기술의 가치가 굉장히 높게 평가 되고 있습니다.


▼ 끝없는 성장


2017년 11월에는 30만원이었던것이 12월에는 50만원 그리고 2018년 1월에는 평창 소식과 함께 190까지 올랐습니다. 단지 지금 떡락장으로 150만원까지 떨어질 것 같기는 합니다만....


▼ 일본거래소 상장


이더리움 호재 전망 소식 중 하나는 일본거래소 dmm 상장 소식이 있습니다. 2018년 1월 11일 기준으로 해당 거래소에 상장예정이 항상 비트코인 거래소 상장은 호재중의 호재로 떠오릅니다.


▼ 이더제로 하드포크


2018년 1월 19일은 이더제로 하드포크가 진행 될 예정으로 항상 언급한고 싶은 것은 호재 선반영으로 가격이 급등할 수 있기 때문에 호재소식 전에 미리 매수를 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 keb 하나, 무역금융 블록체인 'ethereum' 채택


우리나라 은행 하나은행이 해당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할 것임이 뉴스에 까지 보도가 이미 되었습니다. 이미 이런한 부분은 선반영 된 사항이지만 앞으로 추가적으로 더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조금 큰 볼륨이지만 이더리움 호재 전망 정리는 해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이오스 호재, 리플 호재 등 블로그에 많은 정보를 기록해두었으니 가상화폐를 투자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오늘같이 힘들때 존버정신으로 버티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