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것이 알고싶다 비트코인 리플 호재 전망 반영?



최근 부동산 투자보다 더 뜨거운 핫이슈가 지금 꾸준히 정보를 드리고 있는 coin 투자입니다. 역시 사회에서도 큰 이슈가 되고 금감원 발표도 있다보니 그것이 알고싶다 비트코인 편까지 나오게 되어있는데 이게 리플 호재가 될 것인지 악재가 될 것인지는 전망에 큰 반영이 될지 안 될지는 모르겠지만 한번 알아보고자 합니다.


▼ 新 쩐의 전쟁


부제는 신 쩐의 전쟁으로 대충 돈으로 돈을버는 구조인데 이것이 기회일지 버블일지에 대한 내용을 주로 담고 있습니다. 하지만 악재로 반영된다는 멘트가 걱정이긴 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 고수익 투자의 기회는 사실이라고 생각


방송이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sbs 요약글을 보면 가상화폐 투자 규모는 벌써 100만명 이상이 되었고 사실 2016년에 시작한 대부분의 사람은 억대 부자가 된 것이 거진 사실입니다. 심지어 2달전에만 시작했어도 이미 리플 호재 반영으로 4배 아니 10배 이상의 수익을 거둔 분들이 많습니다.


▼ 운전수, 시체

이 부분은 사실 주식시장과 동일합니다. 시세를 움직이는 세력을 운전수 혹은 기사라고 칭하고 이런 조작시세에 추격매수를 하다 고점에 물린 사람들을 시체라고 표현합니다.


▼ 그것이 알고싶다 비트코인 리플 호재 전망 280억 번 23세 청년


이번 화에서는 특히 주목을 받는 점이 280억 자산가가 된 청년이 인터뷰를 합니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인터넷에서 이 청년이 인터뷰를 하는동안만 리플 호재 전망에 기대를 걸고 투자를 해 30억 이상을 벌었다고 하는데 과연 사실일지는 방송을 보고 판단해보려 합니다.


▼ 변화


이 글을 쓰고있는 시간이 10시 30분 경인데 30분 봉 기준 빗섬 그리고 업비트 외 코인원, 코빗을 보면 실시간 시세가 많이 떨어져있습니다. 아무래도 해당 프로그램이 영향력이 있기 때문에 현금화를 해둔 사람이 많은 것으로 보여집니다.


▼ 사회에서 걱정하는 우려


이렇게 뜨거운 감자에 투자성공을 하고 서민탈출하는 사람이 늘어나자 대출까지 해서 무리한 투자를 하는 사람이 아마도 그것이 알고싶다. 투자가 아닌 투기판이 된것도 사실이지만 무작정 규제를 하고 막는 것은 좀 아니지싶습니다. 그리고 투자를 하는 사람들은 국가에서 규제와 동시에 세금을 걷는것에 대해서도 굉장히 많은 불만을 가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 24시간 운영되는 거래소


주식을 하던 회사 상사분이 나는 그거 못하겠다라고 말씀을 하시는데 그 이유가 주식은 마감을 하는데 그거는 24시간 동안 들여다 봐야하니 피가 말라 못할것 같다라는 이유입니다. 이 말도 맞는게 해당 시장은 외국인 거래까지 영향이 오기 때문에 웨이브가 상당한 편입니다.


▼ 업비트 신규회원 신규가입 대기자 수백만명


이와 관련하여 지금 가장 핫한 거래소인 업비트 신규회원 신규가입 대기자도 굉장히 많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번 그것이 알고싶다 비트코인 편이 아무래도 그 불씨를 더 키우지 않을까 합니다.


오늘은 그것이 알고싶다 비트코인 리플 호재 전망 반영에 큰 요인으로 작용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이렇게 글을 써보았습니다. 대충 내용은 시세 반영에 크게 되지는 않을것 같지만 미디어의 작용으로 아무래도 신규유입은 더욱 더 늘어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조심스럽게 듭니다. 다들 멘탈이 깨지지 않는 숫자에서 움직이시기 바랍니다. 대출은 금물입니다.

댓글